김연아, 제주도 다음 GMC 방문.

|
김연아가 GMC에 왔다.

당연히(?) 사람들이 우르르~ 개떼같이 몰려들었고...
(물론 거의 대부분 남자-_-)


그 상황에서 느긋하게 볼 수 없을거 같아서...

우르르~ 일행과 함께 뒤를 쫒아다니는 대신, 올만한 길목에서 기다리기로 했다ㅋㅋㅋ


하지만, 앞에서 직접 보니 왠지 후덜덜~하게 긴장이 되서;;;

결국 건진 사진은 하나도 없다는거...ㅠ 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핸폰은 연사가 안된다는걸 깜박해서;; 첫번째 만남에는 사진을 못건졌다-_-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번엔 너무 기다리다가 지나가고 난 후에 찰칵-_-


그중에서도 정말 길목을 잘 지켜서...

김연아가 내쪽으로 와서 나를 지나쳐가기도 했는데...

이번에도 어리버리 사진도 못찍고 지나쳐 보내버렸음 -_-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윽!! 바로 앞으로 지나갔는데 내가 길을 비켜주는 사이에 휙~~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건 좀 멀리서...ㅠ ㅠ


결국, 기다리고 기다려서...

우르르~ 일행들이 모두 물러가고 난 후에,

김연아 일행이 쉬려고 카페에 잠깐 들렀을때 제대로 찍을 수 있었음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결국 기다리다가 찬스를 잡았다;;;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싸인도 받고~ㅋㅋㅋ


휴우~

뭐 전부터 김연아를 무지 보고 싶었다던지...팬이라던지는 아니였는데...

그냥 유명인을 본다는거 자체가 왠지 긴장되서 뭔가 제대로 하지를 못했음;;


김연아를 직접 본 소감은...

역시 팔, 다리가 쭉쭉~ 긴~ 체격에서는 왠만한 연애인 저리가라였고....

역시 아직은 어려서 그런지...

남자들이 우르르~ 몰려서 따라다니니까 많이 어색해하면서, 틈만 나면 핸드폰 만지작 거리더군....


끝으로 김연아가 말하는 GMC 방문 소감은...

"군대 같아요~" 였음 -_-

하도 남자들이 우르르~ 몰려다니니까, 위문 공연 온 느낌이였을까......ㅠ ㅠ


끝으로, 같은 팀에서 일하는 녀석이 똑딱이로 찍은 사진 몇장들...



And